12월 24일 저녁 7시경 대표전화 받은신분 컴플레인겁니다.

김가빈 2014.12.24 19:28 조회 : 1603
안내시간을 문의하려고 대표전화를 걸었더니 받자말자 인사도없이
매우 퉁명하고 불친절한 목소리의 남자분이 얘기를 하시더라구요.
건성건성으로 대답하시고 어떤 매장이 몇시쯤에 문을닫나요?
물으니 "모르겠는데요." 제가 잘못들은줄 알았습니다..
황당해서 그럼 전체매장이 대부분 언제문을닫냐고 다시 물었더니
여전히퉁명...저랑싸우자는건지..모르면 안내층을 연결해주던가
해야하는거아닌가요? 기본안내맨트도 없고 더 화가나는건
다시 전화를 4번정도 했는데도 단 한번도 전화를 안받는게 도무지
이해가안되네요. 이렇게 불친절하고 기본중에 기본인 전화도 안받는
다는 사실이 화가납니다. 어떻게 앞으로 조치하실건지 얘기해주세요.